자체 부트스트랩별: 자기 계발에 대한 빠른 팁

자체 부트스트랩별: 자기 계발에 대한 빠른 팁

자체 부트스트랩별: 자기 계발에 대한 빠른 팁

자신의 안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큰 걸음이다.

여기 여러분이 무엇을 시도할 것인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이 있다.

마음이 맞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이것은 여러분의 결심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사고를 강화하며, 여러분의 꿈과 목표를 해치는 독성 있는 사람들로부터 여러분을 멀리하게 한다.

중요한 결정을 피하면 기회를 놓칠 것이다.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결정을 내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좋은 본능은 성공적인 결정의 결과물이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 결정조차도 가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여전히 그들이 당신에게 주는 경험으로부터 배우기 때문이다.

다음에 더 좋은 결정을 내리게 될 거야.

더 많은 일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업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하루 종일 쉬는 짧은 시간의 양을 늘리는 것이다.

그것은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실제로 자주 휴식을 취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그래야 직장에 복귀할 때 상쾌해지고 훨씬 더 높은 수준에서 생산하려는 의욕이 생길 것이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어디를 가든 노트를 적어보십시오.

종이는 음표를 기록하는 오래된 방법이지만, 결코 배터리 전원이 고갈되지 않는다.

단지 그들의 아이디어나 생각이 무엇인지를 적어 두었다가 시간이 있을 때, 그리고 창의력을 느낄 때 그것을 더 발전시켜라.

개인 발전을 위한 첫걸음은 리더가 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리더십은 여러 가지로 정의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리더십을 인기로 정의하기를 좋아한다.

리더쉽의 배경을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친 사건들이 있는가? 일어난 사건들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끼쳤는가? 그룹에게 어떤 기술을 제공하시겠습니까? 자신과 자신의 동기를 더 잘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의 리더쉽 역할로 더 쉽게 통합할 수 있다.

개인 개발에 참여하기 전에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십시오.

사물의 웅대한 계획에서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받아들임으로써, 그대는 자신의 무지와 지혜의 부족을 이해하기 시작한다.

일단 이 생각이 마음속에 심어지면, 여러분은 알고, 이해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기를 원할 것이고, 따라서 자신을 향상시키게 될 것이다.

자신이 확인한 개인적 신념이 중심이 되는 개인 발전 계획을 만들어라.

자기 자신과 반대되는 특성을 개발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다.

개선을 위해 긍정적인 측면에 집중하라.

이러한 측면들은 당신의 가치관과 일치해야 한다.

각각의 변화를 당신의 생활방식의 영구적인 향상이라고 생각해라.

남을 칭찬하는 데 아낌없이 대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친절하게 대한다면, 당신 자신도 친절하게 대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여러분만의 격려사를 만들어 보십시오.

자기 자신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적어라.

항상 가지고 다녀라, 그리고 네가 영감을 원할 때 그것을 보아라.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의 자질을 비디오나 오디오에 기록하고 자주 들어라.

이득이 있는가?

만약 당신의 문제가 심각하다면 치료는 도움이 될 것이다.

자기계발서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만, 치료사를 보는 것은 좀 더 개인화된 내용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토크 테라피는 당신이 돌파구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책을 읽는 것은 치료사들이 하는 방식대로 대화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당신을 위해 일을 성사시킬 수 있든 없든 간에, 당신은 모든 사람을 존경과 감사로 대해야 한다.

당신이 누군가를 어떻게 대하느냐는 당신이 가진 종류의 성격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을 사회적 상황에 빠뜨리는데 도움을 주지만, 불편해지기 전까지는 사회화를 수반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많은 사람들 가까이에 있는 것에 더 편안해지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조언들을 시도해보고 당신의 감정이나 생각의 변화를 적어보아라.

마음 편히 먹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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