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이 유용한 팁들을 사용하세요!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이 유용한 팁들을 사용하세요!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이 유용한 팁들을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면서 여드름과 싸운 적이 있다.

어떤 사람에게는 가끔 여드름만 흩뿌리는 것일 뿐, 어떤 사람에게는 결코 없어질 것 같지 않은 매일의 싸움이다.

피부과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전략이 많은 곳으로 발전했다.

이 글에는 이러한 몇 가지 방법이 수록되어 있다.

티트리 오일은 여드름이 잘 나는 부위에 바르면 여드름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티트리 오일은 피부를 건조시키지 않고도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오일 축적을 줄일 수 있다.

여드름이 있는 사람들은 여드름을 짜거나 터뜨리려고 할 때가 많다.

만약 여드름이 너무 커져서 터트려야 한다면, 손과 손톱이 깨끗해서 세균이 모공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지능적으로 짜면 여드름의 심각성을 제한할 수 있다.

유혹을 받더라도 여드름을 꼬집거나 여드름을 터뜨리지 마라! 대신 여드름 크림이나 스팟 치료를 쓰세요.

여드름을 짜는 것은 흉터와 감염을 일으킨다.

피부를 콕콕 찌르는 것은 몇 년 동안 지속되는 피부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

매일 밤 신선한 베갯잇을 쓰도록 해라.

생각해 봐! 매일 밤 얼마나 많이 뒤척였는지 생각해봐.

정기적으로 베갯잇을 씻고 매일 밤 깨끗한 것을 베개에 올려놓음으로써 이것을 피하라.

유제품과 고기를 줄이면 여드름이 줄어들 수 있다.

이것은 고기와 유제품이 종종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 호르몬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좋다.

치아 미백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입술 주변 부위가 발작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치아에 사용하는 치료법을 유력한 범인으로 간주하라.

치약, 구강 세척, 미백은 때때로 여드름을 악화시킨다.

입 주변의 피부는 극도로 민감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스트레스는 여드름 발병의 직접적인 원인은 아니지만, 실제로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카페인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커피, 차, 탄산음료 섭취를 적당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카페인을 적게 마시면 피부가 더 건강해질 것이다.

여드름을 돕기 위해, 당신은 천연 항산화제인 마늘을 사용하고 싶어한다.

마늘은 몸에서 발견되는 모든 독소를 제거한다.

베이글이나 토스트에 마늘을 넣거나 마늘 주스를 만들 수도 있다.

아연의 섭취를 통해 여드름을 돌볼 수 있는데, 그것은 자유로운 급진적 형성의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낭포성 여드름으로 고통 받는다면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 매일 한 번씩 아연 보충제를 복용해 보라.

당신은 여드름이 휴대폰으로 너무 많은 대화를 해서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휴대폰은 얼굴과 머리카락에서 기름을 빼내어 얼굴에 다시 넣는다.

술로 전화기를 닦아내면 이것을 피할 수 있다.

채팅할 때 전화기가 얼굴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탈출을 줄이기 위한 최상의 스킨케어 루틴을 알지 못한다.

여드름과의 싸움에서 혼자라고 느껴서는 안 된다.

여드름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흔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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