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요통 대처 요령

심한 요통 대처 요령

심한 요통 대처 요령

아이고–아프구나! 내 등! 일어서려고 할 때 혹은 이리저리 움직일 때 이런 말을 하는 자신을 발견하는가? 요통을 다루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의 요통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요통을 그냥 무시하고 그것이 없어지길 바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무시하고 그것을 밀고 나가려고 한다.

그들은 등에 통증이 있는 것을 무시하려고 한다.

요통으로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악화될 위험이 있다.

잠시 쉬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천천히 움직여라.

허리 부상과 관련된 통증 완화는 물론 허리 부상 위험을 정말로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활동들이 있다.

요가는 좋은 예시인데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핵심 근육을 공략하는 역도는 모두 이롭다.

이런 근육을 키우면 무거운 리프팅의 요구를 버틸 수 있을 것이다.

허리가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로 눕혀야 한다.

이렇게 하면 허리를 펴고 척추를 정렬시켜 긴장을 풀고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이 직책이 당신에게 통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에게 시도하라.

당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가능한 최고의 직책이다!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낮 동안에는 몸을 비비 꼬지 마라.

청소할 때 등 척추를 비틀면 허리가 다칠 수 있으므로 일상생활에 주의하십시오.

운동과 다른 활동을 즐기는 동안 허리 통증이나 특이한 움직임에 주의하십시오.

진공청소기처럼 어떤 이유로든 시간을 허우적거리지 마십시오.

구부러진 자세나 지속적인 굽힘은 근육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고 요통 플레어 업을 일으킬 수 있다.

통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등이 아닌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면서 똑바로 서서 좋은 자세로 서야 한다.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등을 조절하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허리 통증에 걸리기 쉬운 경우 도움이 된다.

척추지압사는 가벼운 요통이 주요 요통으로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종종 당신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물건들을 들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서 항상 이것을 하려고 한다.

항상 이동하려는 물체에 자신을 가까이 두고, 과정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요통을 치료하는 일을 할 때는 기본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3일간 쉬는 것은 자주 도움이 된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나프록센이나 아세타미노펜과 같은 염증을 위한 무언가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부프로펜은 또한 훌륭한 항염증 치료법이다.

이 약들은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여러분은 또한 등을 진정시키기 위해 열이나 냉기를 사용하거나 그 사이를 바꾸는 오래된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다.

요통은 거의 항상 심각한 문제지만, 그것을 돌보는 올바른 방법을 배웠다면 극복할 수 없는 문제가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여 스마트 요통 선택을 할 수 있고,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가족을 위한 효과적인 치료 일과를 고안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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