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를 쉽게 개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메모리를 쉽게 개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메모리를 쉽게 개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현재 사회는 기억 상실을 비극적이고 우울한 것으로 묘사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꼭 이래야 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기억력 상실로 고통 받는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옵션들이 있다.

당신이 당신을 안내할 올바른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한, 당신은 그 기억을 작업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말아야 한다.

여기 기억력 상실이라는 주제를 다루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건을 적는 것이다.

이것은 혈액의 흐름을 순환시킴으로써 기억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을 돕는다.

세부목록을 작성하거나 일기를 쓰면 단기 기억력을 높일 수 있다.

여러분은 가능한 한 다른 분야에서, 다른 시간에, 배우려고 하는 모든 정보를 공부하고 싶을 겁니다.

당신이 한 곳에서 공부할 때, 그 지식은 당신의 뇌에 특정한 위치라고 생각할 수 있다.

지리를 섞으면 더 일반적이고 당신의 일부가 된다.

다양한 장소에서 공부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면 그 정보는 영원히 기억될 만한 것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당신이 정말 기억하고 싶은 어떤 것 또는 누구라도 집중하라.

마음이 방황하기 쉬우면 중요한 대화 내용을 놓치게 된다.

생각을 정리하고 당신이 듣거나 보여지는 것에 집중하라.

기억을 굳히기 위해 주제에 집중하라.

가장 효과적인 기억력 쌓기 기술 중 하나는 육체적인 운동이다.

스스로 힘을 발휘하면 뇌의 혈액순환과 산소공급이 원활해진다.

기억은 뇌의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나아가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은 기억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질병을 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라.

수면은 장단기 기억력의 한 요소다.

피곤할 때는 기억하기가 더 힘들어.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서는 밤에 충분한 잠을 자야 한다.

기억력을 강하게 유지하려면 사회적으로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이것은 당신이 정신을 차리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푸른 기분과 우울함의 감정은 당신의 마음에서 절실히 필요한 자극을 박탈한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기억 세포가 강화될 것이다.

복잡한 정보를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마스터하고 싶은 정보와 관련된 그림을 마음속에 그리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에서 배우고 있는 정보를 기억하고 싶다면, 사진이나 차트를 기억하기 위한 시각적 자극으로 사용하라.

여러분은 심지어 이 기억 과정에 도움이 되는 여러분만의 그래프와 차트를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배우고자 하는 아이디어나 이미지를 파악한 다음, 더 친숙한 비슷한 개념에 묶어라.

이렇게 하면 격자 안의 어떤 주어진 사실이 장기 메모리에 저장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게 하는 정보 격자를 확립한다.

이 운동은 또한 당신의 암기 능력을 가속화할 것이다.

기억을 잃는다는 생각은 쉽게 나이를 먹는다는 가장 강하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측면 중 하나이다.

특히 치매 환자에게는 기억력 감퇴를 느리게 할 수 있지만 멈추지는 않는 처방전이 있다.

공식적으로 학교를 마친 후에도 당신은 평생 학습자임을 기억하라.

기억력에 도움을 주는 뇌의 부분은 계속 기능하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

기억을 “운동”할 필요를 소홀히 하면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기가 어려울 때가 올지도 모른다.

이것은 인생의 평범한 부분이다.

하지만, 당신은 이 글과 다른 방법들의 조언을 사용하여 기억력 상실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