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근육을 원한다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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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을 키울 거라면, 다음 글은 어떤 부분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다이어트, 운동, 혹은 둘 다일 수도 있다.

어떤 작업을 해야 할지 파악한 후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거기서 작업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당신의 보디빌딩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웹 연구를 좀 하라.

근육의 각 세트는 다르게 운동될 수 있으므로, 한 가지 크기가 모두 맞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근육 형성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위해 다양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고기를 먹어라.

여러분의 몸에 있는 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를 먹도록 하라.

이것은 단백질을 더 많이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단백질을 많이 섭취할수록 근육이 더 많이 자랄 것이다.

단백질은 강한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이다.

근육은 단백질로부터 만들어지고 몸은 그것들을 재건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충분히 먹지 않을 때 근육량을 지탱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식사나 간식의 대부분은 단백질이 풍부해야 한다.

당신이 장기적 결과에 도달하도록 돕기 위해 달성하기 쉬운 작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라.

동기부여는 긴 과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얻는 데 중요하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근력 배양 노력을 증진시킬 보상을 선택할 수도 있다.

새로운 피트니스 장비에 투자하면 운동이 지루해지는 것을 막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각 근육 만들기 세션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담당자와 세트에 참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15개 이상의 승강기 세트마다 1분 이내로 휴식시간을 제한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의 젖산은 계속 흐르고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휴식시간을 1분 정도로 유지하면 젖산은 소멸할 기회가 없다.

이것은 최상의 결과를 줄 것이다.

자신이 이미 하고 있는 것보다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가슴과 등 윗부분, 어깨 부분에 집중하면 된다.

이러한 특정 영역을 교육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허리가 실제보다 작아 보이게 할 수 있고, 이 때문에 몸집이 더 큰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하루에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목표에 따라 칼로리의 필요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계산기가 많이 있다.

계산기를 사용한 다음 그에 따라 식단을 조절하십시오.

혈압 운동을 당신의 일상에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운동은 근육 성장을 자극하는 빠르게 트위치가 되는 근육섬유를 발달시킨다.

평량운동은 힘보다 가속도에 더 의존하는 다른 종류의 운동이다.

예를 들어 평방 팔굽혀펴기를 하는 동안 손이 바닥에서 뛰어올라 최대한 높이 폭발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드는 능력으로 근육 형성 루틴의 효과를 판단할 수 있다.

근력 훈련에 집중하고 한 운동에서 다른 운동으로 더 많은 체중을 들어올리도록 노력하라.

처음 근육 운동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번 다른 운동 후에 들어올릴 수 있는 양이 5퍼센트 증가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진보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몸이 허약하다면 운동 사이에 얼마나 오래 쉬었는지 생각해 보라.

더 많은 근육과 힘을 얻기 위한 많은 방법이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유용한 조언을 제공했다.

당신의 운동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팁을 고르시오.

여러분은 심지어 어떤 것이 여러분 자신의 건강 요법에 가장 잘 맞는지 보기 위해 다른 조합을 시도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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