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축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축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축구에 대한 훌륭한 조언

축구란 무엇인지 아십니까? 빈 필드의 반대편 끝에 있는 두 팀, 한 개의 공, 두 개의 골이 모두 모여 멋진 경기를 펼치는 스포츠다.

하지만, 게임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열정이다.

더 나은 축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있지 않다면 축구를 하지 마라.

만약 그렇게 한다면 심각한 부상의 위험이 있다.

만약 적당한 기어가 없다면, 놀지 마라.

심각한 부상, 심지어 마비까지 발생했다.

심각한 부상을 입으면 다시는 축구를 할 수 없을 것이다.

계속해서 놀 수 있도록 당신의 몸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라.

운동이나 체육관에 갈 때 연습할 때 조심해서 준비운동을 하라.

탄탄한 영양과 위생으로 몸의 면역력을 높여준다.

그 모든 것을 얻으면, 그것은 많은 연습으로 줄어든다!

축구에는 너무나 많은 기술, 전략, 계획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것들을 다 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비록 팀 신동이 아니더라도 상대 팀을 앞질러도 이길 수 있다.

정신력을 발휘하여 경쟁에서 이겨라.

상대 팀의 포메이션을 이해하는 것이 좋은 수비 선수가 되는 비결이다.

수신자가 줄을 서 있는 곳을 기준으로 특정 플레이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놀이들을 더 잘 이해하기를 원한다면, 대학이나 프로 게임 동안 줄을 서 있는 것에 눈을 떼지 말고, 자신만의 놀이 책을 쓰는 것을 고려해보라.

항상 응원하는 팀원이 되어라.

축구만큼 팀워크가 필요한 스포츠는 많지 않다.

승패는 모두 팀이 한다.

기억해라, 그것은 항상 “우리”여야지, “나”가 아니어야 한다는 것을.

네가 응원하는 선수일 때 팀 동료들은 너를 더 신뢰하게 될 거야.

자신감 있는 팀일 때는 우승이 더 쉽게 다가온다.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훈련의 구성요소로서 어떤 종류의 춤을 창조하는 것이다.

춤이 축구처럼 거칠고 터프하지는 않지만, 춤은 발놀림을 더 잘 할 수 있다.

발놀림을 잘하면 정말 축구를 더 잘 할 수 있다.

체력은 축구에도 힘만큼 중요하다.

체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매일 1시간 정도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할 것이다.

몇몇 심장 운동에는 계단 오르기, 자전거 타기, 달리기가 포함된다.

운동을 더 쉽게 하면 체력을 키우기 위해 더 오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하기에는 너무 어렵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필드골을 넣는 것은 팀의 득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드골은 당신의 팀이 경기 막바지에 시간경색이 있을 때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필드골은 키커가 필드골을 만들 수 있을 때만 시도해야 한다.

필드골은 3점이다.

지구력과 체력을 기르려면 셔틀런스를 하라.

이것은 심지어 갑자기 멈추는 것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골라인에서 시작해 10야드 라인으로 달려가 손끝으로 라인을 두드린다.

방향을 반대로 잡고 같은 동작을 하면서 골라인 쪽으로 다시 달려간다.

계속 이렇게 하면 속도와 방향을 바꾸고 멈추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축구를 위한 보호복의 가장 분명한 부분 중 하나는 어깨 패드다.

놀러 나가기 전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매우 건강해야 한다.

충격으로 어깨 패드가 부러지면 더 크게 다칠 수 있다.

이제 네가 경기를 책임질 수 있어! 스포츠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해.

여러분이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사람들은 여러분의 노고를 인식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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